원스톱솔루션

home > 원스톱솔루션 > A/S

A/S

수리 접수(영업소 및 A/S 센터)→견적 통보→수리 진행(국내 및 제조사)→수리비 결제→수리품 발송

STEP1. 수리 접수(영업소 및 A/S 센터)

  • - 택배 접수 혹은 방문 접수.
  • - 고장 증상 및 사용 중 불편한 점을 메모하여 첨부.

STEP2. 견적 통보

  • 수리 검수 완료 후 견적 통보.

STEP3. 수리 진행(국내 및 제조사)

  • 수리 진행 여부 결정.

STEP4. 수리비 결제

  • 수리 완료 후 수리비 결제.

STEP5. 수리품 발송

  • 수리품 발송.

A/S문의

- 수리품 발송 주소 :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동 513-15 선텍시티 1차 202호 태신씨앤에스(주) 고객지원팀
- A/S 문의 : 1577-3285
- 이메일 : service@tscns.co.kr
- 참고 :
  1. 수리완료 통보일로 부터 30일 이내 제품 인수 바라며 수리 완료 통보 후 1년간 인수하지 않을 경우
    당사 규정에 따라 임의 폐기됨을 알려드립니다. 불이익이 따르지 않도록 주의 부탁 드립니다.
  2. 통상적인 수리 기간은 A/S 센터에 수리품이 입고된 후 7일 이내입니다.
    단, 일정 지연 시 사전에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.